요즘 주목하는 와카테 ② 시즈루しずる owarai


 

しずる 시즈루

 
무라카미 쥰(보케)
이케다 카즈마(츳코미)
2003년 결성, 요시모토 흥업 소속.

 
◈ 시즈루는 요시모토흥업 도쿄본사(도쿄 요시모토)소속의 오와라이 콤비. 콩트가 메인이지만 만담도 한다. 2003년 10월 결성, 도쿄 NSC 9기생. 동기로는 하리센본, 윳타리캉, 엔니치, 오오카미 소년, 라이스 등이 있음. 

무라카미 쥰 (村上純, 1981. 1. 14)

주로 보케 담당(가끔 츳코미). 도쿄도 아다치구 출신. AB형에 신장 169cm.
도쿄도립 코마바고등학교, 세이케이 대학 법학부 졸업. 초・중・고 시절에는 축구부 소속
. (어울려;! 축구소년 쥰!!!!<-)
취미는 그라비아 감상(ㅋㅋㅋㅋ). 약간 오카마스러움(ㅋㅋㅋㅋ).생각하는 방식이 여자애 같다고 TV방송에서 이케다가 이야기한 적 있음.
예전에는 무대에서도 안경을 끼고 있던 때와 끼지 않았던 때가 있었지만 라식 수술을 받고 시력이 회복된 이후로는 안경을 쓰는 모습은 볼 수 없게 되었다.
형도 도쿄 NSC 9기생으로 핀게닌 ‘히로킹’으로 활동하고 있다. 형제로 한번 ‘무라카미 단지’로써 M-1에 참전한 적이 있다(현재는 은퇴. 이전에는 ‘애수 랑데부’라는 콤비명으로 활동했으며, 이전 파트너인 카와이는 ‘코테츠’라는 콤비로 활동 중).
괴로운 일이 있으면 술로 도망쳐버려서, “과음하면 짜증날 정도로 혼자 일어서질 못한다”고 파트너 이케다는 말한다.
이것만큼은 지고싶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은“이케다를 사랑하는 기분” (*2007년12월5일 본인 블로그에 갱신한 일기 참조) 
 




이케다 카즈마 (池田一真, 1984. 1. 17)

주로 츳코미 담당(가끔 보케). 사이타마현  이루마시 출신. A형, 신장172cm.
이루마시립 나미키중학교, 사이타마현 시립 사와니시고등학교 졸업.
중학교 시절, 목소리가 크다는 이유로 야구부 주장이었다.(ㅋㅋㅋㅋ)
취미는 쇼핑.
천연파마를 자주 네타로 삼으며, 중학교 시절 빗이 부러졌던 일이 있다고 한다.
무릎털이 신경 쓰였던 때에 깎지 않고 태웠다고 한다.(*『요시모토∞』에서 발언)
어쨌든 전신에 털이 많고, 엉덩이 털도 굉장하다고. ‘유유백서’의 히에이(의 가슴에 있는 검은 용)정도로 굉장함(by 무라카미)
무대의 바미리(무대에서 배우들이 설 위치를 표시해주는 테이프)등, 붙어있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벗겨내는 버릇이 있다.
NSC 입학 당시에는 핀게닌이었으며 ‘천재’라고 불리울 정도였으나, 니챤(2ch)에 써져 있던 비방과 중상에 충격받아 좌절.
과일과 단 것을 좋아하며, 딸기 파르페를 즐겨 먹음.
서예가 특기로, ‘우위(優位)’를 가지고 있음.(*시즈루의 요시모토 온라인에서 발언) 
 

에피소드
 - 콤비명의 유래는 오모테산도에 있는 규탕 가게의 이름.(*먼슬리 요시모토 2008년 12월호) 
 - 콤비 결성 후 무라카미의 주장으로 한번 해산한 적이 있다. 이케다에 의해 재결성. 동기인 라이스와 사이가 좋다. NSC 입학시 면접도 같은 그룹으로 받아, 입학 후에도 같은 클래스였다.
 - 같은 도쿄 요시모토 소속의 후르츠 폰치와 공연하는 일이 많다(폭소 레드카펫, THE THREE THEATER 등). 2008년 8월 22일 방송된 『요시모토∞』에서는 ‘시즈루 후르츠 폰치의 60분’(라이센스 대역)이 방송되었다.
 - 도쿄 쉬르5의 일원이지만 근신 시기와 겹쳐버려 1회와 2회의 라이브에는 출연하지 못했다.
 - ‘폭소 레드카펫’에서는 ‘청춘콩트’로 칭해지는 고교생 풍의 두 사람이 뜨거운 우정을 불태운다고 하는 콩트를 보여주고 있다. 그러나 그 이외의 TV방송이나 무대에서는 여러 가지 콩트를 보여주고 있어 중앙에 마이크를 세우고 순수하게 샤베쿠리 만자이(*)를 연기하는 경우도 있다.
 - 무라카미의 집에 이케다가 머물러 왔을 때, 어째서인지 이케다는 불을 켜지 않고 목욕탕에 들어갔다. 그것을 깨달은 무라카미가 불을 켜주자 안에서부터 “갸아아아아아아!!!!!”하고 비명이 울려퍼졌다. 이케다는 자신의 몸에 상당한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어, 좀비같은 몸을 보고 싶지 않았던 끝에 일부러 어둡게 하고 목욕탕에 들어갔다는 것이다.
 - 술에 취하면 술버릇이 나쁜 무라카미를 이케다가 업어서 돌아가거나 선배에게 사과하거나 하고 있어, 언제나 고생하고 있다(*요시모토 프리페이퍼 Yooh! No.31)
 - 네타는 둘이 함께 만들고 있다.
 - 일과 일 사이에 조금이라도 자둘까 하고 만화카페에 들어서면 언제나 서로 만나버린다고 한다.
 - 평소 이케다는 무라카미를 ‘무라쨩’이라고 부르고 있다.
 - 무라카미의 어머니는 요리를 상당히 잘하며, 특히 친쟈오 로스 등은 이케다도 절찬하고 있다.
 
 
출연 
 
TV
 - 폭소 레드카펫(후지TV)-3회째부터 비정기 출연
 2008년 4월 레귤러 방송이 된 이후에도 준레귤러 같은 형태로 정기적으로 출연하여 매회 ‘만족 큰웃음’과 같은 고득점을 내고 있다(2008년 7월 9일 레드카펫상 수상).
 - 폭소 핑크카펫(후지TV) 2회부터 비정기적으로 출연, 두 방송에서의 캐치카피는  ‘달콤쌉싸름한 청춘콩트’.
 - 폭소 온에어배틀(NHK종합) 전적 3승 0패, 최고 481KB
 - PLAY!AWA'S 〜미와 웃음의 대만남 파티〜(GyaO, 2007년)
 - 오와라이Dynamite! (TBS, 2007년12월28일) 캐치카피는 ‘그녀의 주박에서 도망칠 수 있을까?’
 - THE THREE THEATER (후지TV, 2008년10월 - ) 레귤러.
 - 오하스타 (TV도쿄, 2007년10월 - ) OHA조사단.
 - 시험이냣!(테레아사, 2008년6월2일)『Ani코레 2008〜게닌계에서 여장해서 가장 예쁜 남자는 누구?』  

(무라카미 인증짤... 주둥이 어쩔거냐며! 사랑스럽다며ㅠㅠ)


 - 웃음의 세계박람회 (닛테레, 2008년6월21일)
 - 아메아가리결사대 오와라이 남자기숙사 08여름〜AGEAGE 게닌육성 시스템에서〜(테레아사, 2008년7월5일)
 - 해피후루! (후지TV, 2008년7월9일)
 - 엔타노 카미사마 (닛테레) 캐치카피는 ‘비터의 상승효과’
 - 쇼콜라 (닛테레, 2008년9월27일) 재연드라마 출연.
 - 오니노 와라주쿠 (테레아사)
 - 더・이로모네아 (TBS, 2008년11월15일) 『골드러쉬』출연. 1주 패퇴.
 
통신
 - 시즈루의 요시모토온라인 (월 24:00 - 26:00, 요시모토온라인)
 
무대, 라이브
 - AGE AGE LIVE(요시모토∞홀) 

 
- 루미네 the 요시모토
 - LIVE STAND
 - 진보쵸 카게츠
 - 아사가야 케첩나이트 (월1회、아사가야 로프트A에서 라이스와 토크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그 외
 - 콰르테트 ‘베스트프렌드’ (세븐틴 모델 고리키 아야메剛力彩芽와 함께 PV출연)


◈ 믹시에서 업어온 사진들. 무라카미만 넘치는 건 절대적으로 무라카미의 사진이 이케다 사진보다 많았기 때문... 이케다 미안... 절대 편애해서가 아니야! 

무라카미 얼굴 동글동글했을 때구나. 이케다 훈훈했던 때(아니, 지금도 훈훈하지만!;; 자꾸 T3의 웃짱 말이 생각나면서..ㅠㅠ)

아, 둘다 너무 이쁘다. 완전 풋풋하고. 그야말로 달콤쌉싸름한 청춘콩트에 어울리는구나. 둘이 드라마 한번 찍어라ㅠㅠ
으히히히 이제 이케다 얼굴만 봐도 웃겨... 원래 이런 포지션이 아니었는데!?
이글을 쓰며 이 사진을 올리는데 마침 라디오에서 성시경의 '우리 제법 잘어울려요'가 흐르는 이유는 무엇이냐?;
본의아니게 무라카미 퍼레이드가 될 것 같아서 추려냈는데... 초점도 제대로 안맞고 흔들린 이 사진을 굳이 올리는 이유는! 이게! 너무! 내! 모에! 포인트니까..........
이것도 먼슬리 요시모토인가?; 아니 왜 요즘 게닌들은 화보를 찍나여... 무라카미 진짜 주둥이만 내밀지 않으면 초특급 이케멘이라고 생각함;!!!
그리고 내가 제일 좋아하는 사진 중 하나. 여전히 그놈의 주둥이 내밀기;;;;지만 안경쓰던 시절의 무라카미라... 아 라식 왜했어!?(...)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02
25
204142